고객의 말씀

  • HOME
  • 커뮤니티
  • 고객의 말씀

문의하신 내용은 빠른 시간내에 담담자가 확인후 본 게시판을 통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인 작성글 보기를 통해 답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   목 김지연님의 문의사항입니다.
  • 작성자 김지연 등록일 2016-01-17/17:49 조회수 3725
안녕하셔요~yes24에서 인형발레 백조의 호수 공연 예매했다가 시간을 착각해 공연을 놓치게 되어서 이리 글 남깁니다.예매할 때 판타지아공연과 같이 하다보니 5시공연이라 착각했네요.공연까지 한 시간 남짓 남은 상황에서 택시를 타고 가려다 그래도 통화부터 해 보는게 나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점심시간이라고 통화가 안되더라구요.우물주물 판단이 느려져 택시 탈 시간도 기회도 놓치고요.ㅠ지역이 경기도라 택시를 타도 어차피 늦는데 중간부터 들어가도 되는지도 모르니 참..서론이 너무 길었네요.아무튼 박물관 측과 전화통화에서는 원론적인 대답만 들었습니다.상담하시는 분께서 알려주신 기획?쪽에서의 통화도 마찬가지였구요.물론 시간을 착각한 제가 백프로 잘못이지요.하지만 아이들 공연이고 공연 전 통화였구요.빈 자리가 있다면 이런 상황의 저희 같은 사람들.. 한 명의 아이들이라도 더 볼 수 있게 배려를 해 주시는게 그리 어려운 일일까? 너무 아쉽네요.예매한 곳은 주말이라 통화가 안됐고 지금 제가 할 수 있는것은 이것밖에 없어 글 남깁니다.빈자리 아무 자리도 좋으니, 아니 서서도 좋으니..좋은 공연 볼 수 있는 기회 주시면 안될까요?교환, 환불, 시간변경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이런 얘기 말구요.ㅠ
로그인 하시면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타인의 명예를 훼손 또는 비방, 개인정보 유출 및 광고성 게시물을 삼가해 주세요.
  1. 이름: 비밀번호:

  • 퀵메뉴바로가기
  • 극장용 바로가기 새창으로
  • MUSEUM SHOP 바로가기 새창으로
  • 국립중앙박물관 바로가기 새창으로
  • 페이스북 바로가기 새창으로
  • 네이버 블로그 바로가기 새창으로
  • 티스토리 바로가기 새창으로
  • 문화포털 바로가기 새창으로
  •   홈페이지 불편신고 바로가기 새창으로
  • top